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TVN 다시보기

   _ 2021. 3. 10. 17:11

 

김태희의 5년 만의 복귀로 한창 진행 중인 tvN '하이바이 마마'가 어제 첫 방송부터 7회까지 평균 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생동감 넘치는 유령 어머니의 환생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코믹 장르이다.

또한 tvN은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의 기억사, 목요일의 지혜로운 의사생활 등의 방법이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의 주말드라마가 편성되어 있으며, 즐거움이 끝이 없다는 슬로건인 tvN은 두 가지 채널을 더 가지고 있다. 드라마 재생에 주력하는 OttvN과 예능 프로그램을 주로 하는 XtvN이 대표적이다. 

 


HI-BY-MAMA 재방송을 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tvN 또는 OtvN 채널에서 재방송을 확인하고 시청하는 방법과 TV에서 재방송을 재생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TV 시청의 무료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며, 네이버 시리즈나 TVing 유료 결재를 통해 VOD 서비스를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있다. 

이 프로그램은 2020년 3월 15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10분, 오후 9시와 12시 20분에 방송된다.  2020년 3월 16일, 하이바이 마마 재는 7~8회 연속 방송되었다. 평일 낮에는 드라마 재생이 쉽지 않기 때문에 드라마 전문인 OtvN 채널 일정을 확인하면 재방송도 볼 수 있다. 



OttvN의 채널 번호가 IPTV가 아닌 경우 지역마다 채널 번호가 다릅니다. TV 사양에 따라 아날로그/디지털 채널 번호를 확인하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IPTV는 SK브로드밴드 3위, LG유플러스 17위, KT 3위 등과 전국 동일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다만, 타지역이 아닌 지역방송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보이는 숫자가 타지역 친구들과 다를 수 있다. 서울만의 경우 딜라이브, 티브로드, HCN, CMB, CJ헬로 등 다양한 방송사가 있다. 


주로 팀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거주 지역을 검색하면 더 빨리 찾을 수 있으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