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자격증사본 출력 (어플)

   _ 2021. 3. 12. 08:09

 

애플리케이션이 있는 경우는, QNet Web 사이트에서 자격증 사본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결과, 확인 및 QNet 증명서 사본 발급 요구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로그인을 하게 되면 메뉴를 찾으실 때 QNet의 증명서를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증명서 확인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당신이 곧 볼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참고자료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QNet 증명서 사본이 필요한 경우 발급을 신청할 수 있으며, 내용을 조회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인쇄가 가능하기 때문에, 프린터의 접속을 확인하는 것만으로 끝납니다.

 

온라인으로 발행된 확인의 진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접속되어 있는 프린터가 있는지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접속 상태에 따라서는 공유 프린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체크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QNet 증명서 사본을 확인하려면, 그것이 국내 전문 자격과 국내 기술 자격 중 어떤 것과 관련이 있는지를 선택해야 합니다.여기서 확인할 수 있어요.자격 구분을 확인한 경우는 테스트 구분과 확인 종류를 입력하십시오. 국가기술자격증의 경우는 기술자, 기술자, 기술자 중 한 명이 되기 때문에 그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소재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한국어 또는 영어로 발행할 수 있는 서류가 있습니다. 자격 증명서는 제공되도록 제공됩니다. 당신은 다음과 같은 점을 잘 사용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