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상황별 꿈해몽 정리

   _ 2021. 3. 10. 17:01

 

꿈해몽에 관한 여러가지 고촬 꿈에서 별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지만, 별이 밝을수록 꿈은 더 좋고 어두울수록 더 좋다.  꿈에서, 그 스타는 부, 명예, 권력, 후원, 성취, 그리고 관념을 상징한다.  별자리 또는 별자리의 상징은 집단 세력, 권력 조직, 국가 기관, 정당, 기업, 재산, 다양한 산업 또는 명예 사회 단체를 가리킨다. 

 
머리카락 자르는꿈: 좋은 일이 일어나고 명예는 올라가지만, 이 꿈을 여러 번 꾸면 정말 좋아요. 
꿈 속의 별을 보면 태몽으로 여겨질 것이고, 커서 훌륭한 아이가 될 것이다. 

아래 상황별 해석을 보면 아기의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꿈 해석의 주의사항은 너무 상징적이어서 해석 방법이 어려울 수 있지만 직업의 기준으로 삼으면 된다. 

기업인이라면 부와 권력, 후견, 고귀한 도움 등을 이야기하며 승진하고, 직장인이라면 성과를 내면서 승진한다. 

수많은 별을 보는 꿈: 당신이 부를 얻든 귀족의 도움으로 성공하든, 후원자가 나타난다. 

반짝이는 별을 보는 꿈 꿈:앞으로 당신의 운세가 펼쳐질 것이고, 별빛이 흐릿해지거나 구름에 가려졌다면 불행에 유의해야 할 것이다. 

땅 위의 별을 보는 꿈: 이 꿈은 실업과 험담이나 사고의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재산의 감소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니 아주 나쁜 꿈을 조심하세요. 

새로운 큰 별 때문에 또 다른 별이 떨어지는 꿈: 권력을 휘두르는 사람이나 인정된 이론은 새로운 사람이나 이론으로 밀려난다. 

 

 

 

별들의 열을 보는 꿈: 흔히 하늘에 떠 있는 무언가의 전조가 되기도 하지만, 사업가가 번성하고 새로운 가족이 가정에서 자라는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 

 

많은 별들의 그룹에서 유난히 빛나는 별을 보는 꿈: 나는 아침 식사나 그룹에서 성장률이 높은 사람이거나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좋은 결과를 얻는 것으로 좋은 평판을 받는다. 

빛나는 별을 보는 꿈: 이것은 위대한 사람의 탄생에 대한 위대한 꿈으로 알려져 있다.


 
 

은하수를 보는 꿈: 은하수가 특히 하늘에서 빛나는 것을 본다면, 사업가가 하는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둘 것이고, 직장인이 하는 일에서 큰 업적을 남들에게 인정받게 될 것이다. 

 

반짝이는 별의 꿈: 이직이나 이직 등 이별을 하거나 환경을 바꾸는 것은 나쁜 꿈이지만 반대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고백만이 살길이다. 

 

은하수가 폭발하는 꿈: 은하수가 폭발하거나 구름에 가려지는 꿈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에 의도하지 않은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일을 해결할 수 없고 실패를 경험하지 못할 것입니다. 

 

떨어지는 별들의 꿈: 유명한 학자, 권력자, 연예인 등의 퇴진에 관한 내용입니다. 

별 몇 개가 갑자기 날아오는 꿈: 이것은 배우자의 혼외정사를 상징하므로 주의하세요. 

 

별나비로 변신해 주목하는 꿈: 기존 이론을 번역하거나 많은 작품을 발표합니다. 

별을 삼키는 꿈: 이는 아이가 커서 일이나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별자리 꿈: 다양한 별자리를 보거나 하나의 별자리를 보는 꿈은 모두 해석과 같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름답고 빛나는 것을 보았다면, 여러분은 가족 안에서 행운을 얻을 것입니다. 


별자리 보는 꿈: 별자리의 상징성은 신분상승, 합격, 행운 등을 이야기하며 매우 밝고 아름다운 별자리의 꿈은 귀족의 도움을 받는 성공이다. 

 

북두칠성을 보는 꿈: 또한 행운을 암시하고 성공적인 데뷔를 한다. 

별자리 꿈이 좋은 꿈으로 해석될 때, 그것은 크고, 밝고, 아름답고, 빛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반대로 별자리가 어둡거나 빛나지 않으면 운명의 감소를 이야기하면서 잘 풀리지 않을 것이다.  

 

별똥별을 보는 꿈: 우리는 종종 별똥별을 보면서 소원을 비는 것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반대로 해석이 된다. 

별똥별은 말 그대로 재산의 행운이 줄어드는 것을 일컫는 말로 별똥별이 죽었다는 뜻이다. 

 

별똥별 떨어지는 꿈: 바다에 떨어지는 별똥별을 봤다면 대박이야기를 하는 꿈이니 좋은 생각이다. 

떨어지는 별 잡는 꿈: 그것은 행운이나 부를 의미하고, 부귀가 들어온다. 

별이 땅에 떨어지는 꿈: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예술가들과 같은 예술가들이 그들의 작품을 발표하고 그들의 작품에 대해 큰 호평을 받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