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것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인출하는 방법이다. 제가 이 근처를 헤매고 다녔지만 모르는 사람이 많을 거예요.

네이버페이 먼저 검색해 주세요. 찾을 수 없어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해 보니 따로 홈페이지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들어오신 후, 상단에 있는 [Point]를 누르세요. 쉬워요 늦추어라!, 천천히!; 조용히!, 신중히!

포인트를 누르면 하단에 [전체] 메뉴가 나타나고 [충전] 메뉴가 나타납니다. 저기 있는 [충전] 메뉴를 클릭하고 하단의 [취소]를 누릅니다. 네이버 페이포인트로 충전 취소! 그런 뜻이에요. 나는 내 계좌에서 돈을 받고 싶어!


아래로 스크롤하면 [적용] 섹션이 있습니다. [충전 취소/철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온 사람들은 이미 탈퇴하기로 결정했고, 편지에 색깔을 넣고 가짜로 만들 줄 알아야 합니다.오, 세상에. 

 

그리고 네이버에 로그인하면 그런 알림이 뜨잖아요. 그렇지 않다면,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면 그렇게 나옵니다! 그렇게 처리되면 성공이에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철회도 참고하세요. 
그것은 다음 영업일에 입금될 것입니다.
돈은 주말을 제외하고 다음 날 입금될 거예요!


오늘의 네이버 페이포인트 탈퇴는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는데... 광고 게시를 해야 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 적절한 시기에 보여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