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쓸데없이 유익한정보

개인사업자대출

   _ 2021. 3. 5. 13:38

 

사업에 바쁘신 사장님들께서 대출을 알아보러 여러 금융기관에 발품을 파는 것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금전적인 소모가 많은 활동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필요한 자금 없이 사업을 계속 이어나갈 수는 없는 문제이므로 개인사업자 분들에게 대출 은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인데요.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관련해서 알아두신다면 또 다른 방법을 하나 알고있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최대 한도 금액은 2000만원으로 물품 결제 대금이나 임대료 등 고정 비용에 대한 지출금액이 필요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게는 3%대 초반의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사용하시다가 중간에 상환하셔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중의 1금융권과 같이 주거래 은행이어야만 이용할 수 있거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과는 달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이용은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지 않아도 연소득이 1000만원 이상인 개인사업자이시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히고 서류제출 관련하여서는 서면으로 제출할 필요 없이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서류제출을 갈음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알아두실 사항으로는 법인사업자는 이용이 불가능하시고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이 홈택스에서 조회가 가능하셔야 합니다. 

 

개인사업자대출 관련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